고객 지원을 위한 종합 헬프 데스크 소프트웨어
Desku는 여러 채널에서 고객 지원을 향상시키기 위해 설계된 고급 헬프 데스크 소프트웨어입니다. 라이브 채팅, 이메일 및 소셜 미디어를 단일 플랫폼에 통합함으로써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을 촉진하고 고객 유지 및 충성도를 향상시킵니다. 이 소프트웨어는 소매, 교육 및 NGO를 포함한 다양한 산업에 맞춰져 있으며, 공유 받은 편지함, 라이브 채팅 및 AI 기반 고객 지식 베이스와 같은 기능을 제공합니다. 이 통합은 기업이 응답을 자동화하고 24시간 지원을 제공할 수 있도록 합니다.
또한, Desku는 강력한 티켓 관리 기능을 포함하여 사용자가 고객 문의를 효율적으로 처리할 수 있도록 합니다. 라이브 채팅 기능은 즉각적인 응답과 사용자 정의 옵션을 지원하며, 사용자 친화적인 드래그 앤 드롭 인터페이스는 쉬운 챗봇 생성을 가능하게 합니다. 향후 업데이트는 자동화, 랜딩 페이지 및 이메일 마케팅 도구로 마케팅 전략을 향상시킬 것을 약속합니다. 전반적으로 Desku는 효과적인 지원 솔루션을 찾는 기업을 위해 고객 커뮤니케이션을 단순화하고 혁신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.